[순창]강동원 의원, 유기적인 협력 통해 순창발전 이뤄나가자
[순창]강동원 의원, 유기적인 협력 통해 순창발전 이뤄나가자
  • 최광일
  • 승인 2013.01.3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원 의원 순창군 방문, 주요사업 청취 및 현안사업 논의
국회 강동원(진보정의당 남원순창) 의원이 31일 순창군을 방문한 자리에서 유기적이고 협력적인 체계를 갖춰 순창발전을 이뤄나가자고 강조했다.
강 의원은 31일 순창군 영상회의실에서 황숙주 군수, 김경선 부군수, 기획실장 등 순창군청 주요 실과장 21명과 함께 주요 현안과 추진방안 등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황숙주 순창군수는 논의에 앞서 “순창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지난해 국가예산 확보에 힘써주신 의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올해 우리군의 목표는 부민강군(富民强郡)으로, 부자되는 군민, 경쟁력있는 순창을 위해 인구 3만명 유지, 예산 3천억 확보, 관광객 3백만명 유치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 의원은 “군정현황과 당면한 사업들에 대해서 들을 수 있게 해주신 황숙주 군수님께 대단히 감사드린다”면서 “순창군이 올해는 그 어느해보다도 사업을 성공적으로 발전시켜 군민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저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국회의원은 지역 현안사업을 살피고 지역주민의 민원을 해결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순창군 전마을을 다니면서 민의를 파악해 군청과 같이 공유하면서 순창을 발전시키는 동력으로 삼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양주철 기획실장의 PPT 군정 설명을 통해 내년도 현안사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강 의원은 순창군에서 건의한 강천산 우회도로 개설 등 5가지 현안사업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답변을 했다. 특히 강천산 우회도로 개설은 반드시 추진되도록 제1순위로 관심을 갖고 예산 확보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만성질환 치유빌리지 조성과 발효미생물 종가프로젝트 추진, 복흥.쌍치 농촌용수 이용체계 재편사업, 인계~쌍치간 국도 개량사업도 꼭 필요한 사업이라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대처하겠다고 피력했다.
끝으로 “의원사무실은 항상 열려있고, 저는 항상 경청할 준비가 되어 있으므로 저를 잘 활용하셔서 순창발전의 동력으로 삼아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순창=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