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프랜차이즈 디자인 심포지움 개최 및 실무자 교육과정 개설
군산대, 프랜차이즈 디자인 심포지움 개최 및 실무자 교육과정 개설
  • 이수갑
  • 승인 2012.10.0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가 주최하고 주거및실내계획학과(학과장 이민아)와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전북지회(지회장 정희균)가 공동 개최하는 프랜차이즈 디자인 심포지움이 “프랜차이즈 산업과 디자인의 이해”를 주제로 오는11일, 군산대학교 디지털 정보관 2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이날 강연에서는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전북지회 두길용 사무국장과 조선이공 대학교 프랜차이즈서비스창업과 송지현 겸임교수가 창조적 혁신을 요구하는 경제위기시대에 디자인을 경영전반에 적극 활용해 프랜차이즈 산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혁신적 사고와 전문가 육성의 중요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심포지엄의 개최를 시작으로 오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프랜차이즈 디자인 실무 과정」이 군산대학교에서 개설 운영된다.

이번 실무 과정은 군산대학교가 2012년 교육과학기술부의 교육역량강화사업비를 지원받아 시행하는「지역기반 형 전공실무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프랜차이즈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전문가를 양성하고 전북지역의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을 이루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됐다.

교육 과정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의와 프랜차이즈 디자인 매뉴얼 개발로 구성돼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이고,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소정의 과정을 이수하는 사람에게는 군산대학교와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에서 발행하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접수 문의는 군산대학교 주거 및 실내계획학과 사무실(063-469-4621)로 하면 된다./군산=이수갑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