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역대 시장․군수 초청 간담회 개최
김제시 역대 시장․군수 초청 간담회 개최
  • 한유승
  • 승인 2011.09.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이건식)는 지난 19일 역대 김제 시장․군수를 초청 한자리에 모여 재직 시의 옛 추억을 회상하고 지역발전에 필요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역대 시장․군수 간담회에는 유봉영 전 시장과 채의석 전 군수 등 12명의 전․현직 시장․군수가 참석하여 김제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이야기들이 오갔으며 이건식 시장은 민선5기 1년동안의 주요 성과와 민선5기 5대 핵심과제인 새만금 김제 몫 찾기  농업 유통회사 설립 억대 소득 2000농가 육성 사회적기업 육성 및 지원 제2산업단지 조성으로 일자리 창출 김제역 이전 및 KTX 김제역 정차  제13회 김제지평선축제 등 시정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활기차고 신명나는 희망김제"를 실현하는데 역대 시장․군수님들의 협조를  부탁하였다.
한편 이건식 시장은 “김제가 새만금의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한 것은 그동안 지역주민의 복리와 편익증진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역대 시장․군수님들의 공로가 컸다”며 “앞으로도 활기차고 신명나는 희망김제 실현과 시정발전을 위해 선배들의 기탄없는 질책과 조언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역대 시장․군수들도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김제의 발전상에 깊은 관심을 나타내면서 적극 협조하겠다 말하였다./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