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백구면민의 날 한마음 대축제 성료
제8회 백구면민의 날 한마음 대축제 성료
  • 한유승
  • 승인 2011.09.1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이 영글어 가는 백구 포도송이처럼 미소 짓는 얼굴이 건강한 백구를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백구면민의 날 운영위원회(위원장 김종갑) 주최로 제8회 백구 면민의 날 한마당 대축제가 지난 17일 치문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축제는  면민 및 출향인 등 1천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 기념식  체육행사  문화행사  행운권 추첨 순으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고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족구  바구니에 오재미 넣기 등 남녀노소가 모두 참여하는 다양한 체육행사를 통해 면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었고 밸리댄스  국악  민요  가요한마당 등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을 통해 축제분위기가 한층 고조됐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세탁기  침대  자전거  생활용품 등 푸짐한 상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여 즐거움을 더했으며 각 리별에서는 정성껏 준비한 푸짐한 먹을거리로 면민 모두가 화합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편 신미란 백구면장은 “제8회 백구 면민의 날 한마음 대축제를 통해 면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는 화합과 친목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기름진 옥토에서 생산되는 백구 포도 및 각종 농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려 농가 소득을 올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하였다./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