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축구협회장기 성료
김제시축구협회장기 성료
  • 한유승
  • 승인 2011.08.2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회 김제시 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가 지난27~28일 축구전용구장과 시민운동장에서 13팀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되었다.
금번 대회는 김제시 축구협회가 주최와 주관하고 김제시 축구협회가 후원하여 열렸으며 행사에는 김호성 축구협회장. 최창용 부회장. 서홍표부회장.강형석부회장.허남곤부회장. 이건식시장. 강병진 도의원. 김현섭 도의원. 장덕상 시의원. 임영택 시의원. 김택령시의원,고성곤김제시생활체육협의회장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김호성 회장은 대회사에서 “우리는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승리를 기원하며 때로는 패배를 겸허히 받아들이는 순수한 생활축구동호인이 되어 승리만이 아니라 건강을 증진시키며 화합과 질서를 유지하는 동호인이 되었으면 한다”하였다.
대회는 2.30대부와 40대부로 나뉘어 열렸으며 자격은 김제시축구협회 등록회원에 한하여 참가하였다.
대회 경기결과는 2,3대부는 우승:건강축구단. 준우승:라이거스 축구단. 3위:삼장축구단 최우수선수상 윤재승 선수(건강축구단).감독상:현경수 감독(건강축구단) 40대부 우승:새마을 축구단 준우승:라이거스축구단. 3위: 한우리축구단. 최우수선수상:박효기선수(새마을축구단) 감독상 김형찬감독(새마을축구단) 페어플레이상: 죽산축구단이 차지하여Teki.
한편 이날 축구인들은 축구를 축제로 승화시켜 축구인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구 한마당이 펼쳐져 모두가 즐거운 자리가 되었다./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