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광복절 경축 음악회
김제시 광복절 경축 음악회
  • 한유승
  • 승인 2011.08.1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제66주년 8.15 광복의 기쁨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광복절 기념 경축 음악회를 오는 13일 오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환타지아  공연이 펼쳐지게 되는데 모처럼만에 열정적인 무대가 시민들에게 더할 나위없는 즐거움과 행복의 시간을 선사하게 될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에 출연하는 배우 홍지민씨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로 2009년 한국뮤지컬 대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각종 드라마와 뮤지컬  그리고 버라이어티를 종횡무진 활동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며 뮤지컬 갈라팀  the muse 는 열정적이고 다이내믹한 멋진 공연을 보여주는 단체로 무더운 여름도 잊을 정도로 시원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그간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시민들에게 감동과 감흥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시행하였으며 금번 공연도 시민들이 보고 싶어하는 공연을 여론 수렴하여 반영한 것으로 시민들의 발걸음을 문화예술회관으로 돌리고 시민들에게 쉼터를 제공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 오고 있다. 한편 김제시 관계자는 "이번 광복음악회는 광복회 유가족 및 보훈단체 가족들을 초청  유가족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뜻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고 전했다./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