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게이미피케이션 상품 ‘3초 플레이적금’ 출시
전북은행, 게이미피케이션 상품 ‘3초 플레이적금’ 출시
  • 이용원
  • 승인 2024.03.2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반 신상품인 ‘3초 플레이적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3초 플레이적금’은 3초를 정확하게 맞추는 단순한 게임을 적금상품에 접목해 플레이 점수 및 참여횟수에 따라 우대금리를 받는 상품으로, 가입기간은 6개월, 가입금액은 월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로 가입 가능하며 가입월로부터 5개월간 월 20회씩 총 100회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2%이며 우대금리는 가입월로부터 5개월간 게임 50회 이상 참여시 연 0.9%, 게임점수구간에 따라 최고 연 3.0%, 상품 가입기간 중 오픈뱅킹 계좌 추가등록 및 유지 시 연 0.1%로 최대 4.0%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고 연 6.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포털사이트의 검색데이터를 보면 적금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전북은행이 ‘적금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지난해 출시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JB슈퍼씨드적금’도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전 연령대에서 고르게 가입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신상품 이름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는 ‘3초 인간타이머’를 뽑는 명예의 전당 이벤트도 진행되는 등 3초 플레이적금 출시와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경품이벤트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