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권정순재단, 무주군에 장학금 3,000만원 쾌척
재)권정순재단, 무주군에 장학금 3,000만원 쾌척
  • 김승철 기자
  • 승인 2024.03.1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호진 이사장, 무주군 학생들 꿈 뒷받침하고 싶다
- 14일 현대광고도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100만원 기탁
- 인재 육성 지원 통한 무주발전 도모 훈훈
재단법인 권정순재단이 지난 13일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금 3,000만원 기탁했다.   /사진=무주군
현대광고 김영진 사장은 14일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무주군

무주군은 지난 13일 재단법인 권정순재단(이사장 서호진)에서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무주나봄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날 기탁식에는 황인홍 이사장(무주군수)을 비롯한 권정순재단 관계자 등이 자리해 의미를 더했다. 

서호진 이사장은 "어머님의 유지를 이어받아 소외된 이웃과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무주군 학생들의 꿈을 뒷받침하는 데도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황인홍 이사장은 ”배움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공동체 실현에 앞장서 주시는 권정순재단 측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재단에서 기부해주신 장학금을 토대로 다양한 장학사업 발굴과 추진에 정성을 기울여 이 자리가 큰 나눔, 잦은 기부를 부르는 메아리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재)권정순재단은 지난 2008년 설립된 재단법인으로 인재 육성을 비롯한 기초생활보장, 복지향상 등을 위한 지원활동에 솔선수범하며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14일에는 무주읍에 소재한 현대광고에서도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영진 사장은 ”지역인재를 키우는 일은 무주발전에 필요한 동력을 키우는 일“이라며 ”지역 주민들의 사랑으로 업을 꾸려 나가고 있는 만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되갚고 싶다“고 전했다.

/김승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