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남원시와 지역 상생·협력관계 구축 위해 MOU 체결
롯데백화점 전주점, 남원시와 지역 상생·협력관계 구축 위해 MOU 체결
  • 이용원
  • 승인 2024.03.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강정구)은 지난 11일 7층 점장실에서 남원시와 '지역상생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공급과 판로지원에 상호 협력해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우리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상호 협력관계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지하 식품관 이벤트 홀에서 펼쳐지는 '남원 건강 먹거리' 농특산 팝업 이벤트 개최 커팅식을 진행한 후, 7층 점장실에서 남원시 이순택 부시장과 강정구 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 중인 남원 농특산품 팝업 행사 '남원 건강먹거리' 이벤트는 지역내에서 생산된 패션프루트와 밀, 들깨, 참깨, 우유, 미꾸리 등을 소재로 해 아이스크림, 초콜릿, 추어해장국, 크림찰떡, 통밀식빵, 들깨탕, 강정, 요구르트, 치즈 등을 선보여 남원시 생산 농특산품에 대한 유통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정구 점장은 “이번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협업 활동이 롯데백화점 마케팅을 통해 지역 농업인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올해도 지역 농어가를 돕기 위해 다양한 특산물전을 개최해 우리지역 상생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