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 정읍지사,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릴레이 챌린지 동참
한농 정읍지사,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릴레이 챌린지 동참
  • 하재훈
  • 승인 2024.03.0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이건국)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7일 ‘정읍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날 한농 정읍지사는 임직원 3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총 400만원을 기부했다.

정읍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과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하는 챌린지로, 지난 2월 농협과 전북은행에 이어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가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한농 정읍지사는 이번 릴레이에서 다음 참여기관으로 한국전력공사 정읍지사를 지목했다.

지역 내 사회적 공헌을 중시하는 다양한 기관들의 끈끈한 연대가 고향사랑기부제의 의미를 더욱 확장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건국 지사장은 “농어촌공사는 ESG 경영 실천을 목표로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고향사랑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의미 있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학수 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 행사에 자발적으로 동참해준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들의 참여가 지역사회 발전의 발판이 돼, 사회 구성원들 간 소통과 협력도 점차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한편,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는 올해 재해예방 및 안전관리에 역점을 둔 사업 진행을 통해 농업인의 불편을 최소화함은 물론, 신규사업 지속 발굴 추진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고자 노력하고 있다.

/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