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금호고속(주)-고창군의회, 지역 농특산품 홍보·판매 힘 모은다
고창군-금호고속(주)-고창군의회, 지역 농특산품 홍보·판매 힘 모은다
  • 김태완 기자
  • 승인 2024.03.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이 금호고속(주), 고창군의회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물 홍보·판매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6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군청 5층 회의실에서 심덕섭 고창군수, 이계영 금호고속(주) 총괄사장, 임정호 고창군의회 의장이 참석해 ‘고창군·금호고속(주)·고창군의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금호고속(주)은 호남지역을 기반으로 전국으로 고속버스, 직행버스 등을 운영하는 향토기업이다. 특히 연인원 750만명의 유동인구가 왕래하는 광주광역시 유스퀘어를 운영하고 있다. 

앞서 고창군과 금호고속(주)은 광주 유스퀘어 내에 고창군 미니농특산품 판매장을 열고 땅콩과 고구마, 풍천장어 등의 상품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향후 금호고속(주)이 보유·운영중인 터미널(목포종합, 순천종합, 여수종합, 전주고속, 공주종합, 금산시외) 등에서 고창 농특산품 홍보·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계영 금호고속(주) 총괄사장은 “수박을 비롯해 멜론, 땅콩, 풍천장어 등 고창군 농특산품의 우수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다”며 “수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금호고속의 운송·유통망이 지역 농특산품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심덕섭 군수는 “고창의 우수 농특산물이 금호고속(주)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에 홍보 및 소개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 기회를 통해 고창군과 금호고속이 상생 발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