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부안군지회, 2024년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새마을운동부안군지회, 2024년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전주일보
  • 승인 2024.02.2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부안군지회(지회장 권명식)23일 지회 사무실에서 2024년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개회식을 시작으로 공로패 시상, 취임사 및 이임사, 격려사, 축사, 케이크 커팅식 및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취임식에서는 권명식 새마을운동부안군지회장과 임복순 부안군새마을부녀회장이 연임회장, 박종식 새마을지도자부안군협의회장과 김현순 새마을문고부안군지부장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또한 정순열 새마을지도자부안군협의회장과 오순희 새마을문고부안군지부장이 이임했으며 각 읍면의 협의회, 부녀회, 문고회의 19명의 회장에 대한 이취임도 함께 이뤄졌다.

권명식 지회장은 그동안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하나되는 새마을이 있었기에 지난 임기 동안에도 늘 웃으며 함께할 수 있었고, 2024년 새로운 시작을 맞아 회원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단결과 화합을 도모해 더 발전하는 새마을이 되자고 당부했다.

권익현 군수는 늘 지역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다양한 활동으로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새마을 가족 여러분이 있기에 부안은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지속 가능한 도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부안을 위해 애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마을운동부안군지회는 지난해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기부 독려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헌옷과 폐농약병을 수거해 판매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농촌 흙살리기 운동 및 재난재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누구나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