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위한 소리’ 전주시립교향악단 환경음악회 개최
‘자연을 위한 소리’ 전주시립교향악단 환경음악회 개최
  • 김주형
  • 승인 2024.02.1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립교향악단이 자연의 소중함과 환경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전달하기 위한 공연을 펼친다.

전주시는 오는 23일 오후 730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에서 전주시립교향악단의 환경음악회가 열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스메타나의 교향시 나의 조국 중 2몰다우조두남의 산촌변훈의 명태테오도르 코트라우의 산타루치아베토벤의 교향곡 6전원등이 연주될 예정이다.

시립교향악단은 이번 공연에서 바리톤 우주호와 협연하며, 자연을 주제로 한 곡들을 연주함으로써 관객들과 함께 기후위기와 환경문제를 고민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마음을 함께 나눌 계획이다.

특히 전주시립교향악단은 공연장 로비에 대형모니터를 설치해 생태예술단체 에코오롯정은혜 작가의 플라스틱 만다라영상과 전주시 탄소중립 정책 캠페인 홍보 영상도 상영할 예정이다.

노은영 전주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공연은 관객과 함께 환경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환경 보존을 실천하는 계기를 갖고자 마련하게 됐다면서 전주시립교향악단이 들려주는 음악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권은 1만 원(1)7000(2)이며, 나루컬쳐(www.naruculture.com, 1522-6278)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학생과 예술인패스카드 소지자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