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가족센터, 가족나눔봉사단 회원 모집
완주군가족센터, 가족나눔봉사단 회원 모집
  • 이은생
  • 승인 2024.02.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가족센터(센터장 김정은)는 가족이 함께 활동하며 사랑을 실천하는 가족나눔봉사단 회원을 모집한다.

13일 완주군에 따르면 가족나눔봉사단은 완주군에 거주하며 2인 이상으로 구성된 가족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가입신청은 완주군가족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063-261-1033)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가족나눔봉사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달 진행되는 정기 가족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원봉사시스템인 1365VMS를 통해 참여가족 모두 자원봉사 활동 시간인정과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정기봉사활동은 매달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기후·환경 복지시설 취약·위기가정 공익문화행사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봉사활동으로 운영된다.

완주군가족센터 가족나눔봉사단은 올해로 14년 차를 맞이하는 완주군 장수 봉사단체로 지역사회 가족친화문화 정착과 지역 내 소외되는 가족이 없도록 나눔과 헌신의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다. 2023년도에는 가정의 달 기념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정은 센터장은 가족이 함께 자원봉사를 통해서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비추고, 가족과 가족이 만나 더 큰 나눔이 돼 완주군을 따뜻하게 밝혀줄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