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기초의원 재보궐선거 임정권 예비후보, 출마 선언
장수군 기초의원 재보궐선거 임정권 예비후보, 출마 선언
  • 구상모
  • 승인 2024.02.0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정권(64 무소속) 장수군 기초의원 재보궐선거 예비후보가 5일 장수군청 브리핑룸을 찾아 오는 4월 10일 총선과 함께 실시되는 장수군 기초의원(가 선거구) 재보궐선거에 “군민과 행정 그리고 의회간의, 수평적 상생 발전을 통해 행복한 장수군 건설을 위한 밀알이 되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임 후보는 더불어 민주당의 전신인 평화민주당 장수군 사무장과 부소장을 거쳐, 민주통합당 연락소장 장수청년회의소 특우회 회장을 역임하고 다양한 농업단체 활동 등 지역 봉사활동에도 열심히 임해 왔다.

임 후보는 “장수군의 미래는 농업에서 찾아야 하고, 농업인이 농사에 전념해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정책과 대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사과, 토마토, 한우, 양파, 상추등 주력작물의 경영비를 절감,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유통체계 방안을 마련하고, 새로운 소득작물 발굴과 기후변화에 따른 아열대작물 재배기반을 확대해야 한다“며 ”당선되면 집행부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농업융복합산업을 확대 발전시키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지방소멸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인구유입을 위해 다양한 농업외 소득원을 발굴하고, 교육여건 개선, 문화혜택 향상, 빈틈없는 노인복지 증진, 도시민이 찾아오는 관광상품개발 등 장수군이 지속성장할 수 있는 정책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군민들의 많은 지지를 호소했다.

/구상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