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현 부안군수, 계화면민과의 소통대화 성료
권익현 부안군수, 계화면민과의 소통대화 성료
  • 전주일보
  • 승인 2024.02.0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익현 부안군수
권익현 부안군수

권익현 부안군수는 1일 계화면종합복지센터에서 면민들과의 소통대화를 가졌다.

군민과 함께 성장, 새로운 미래를 슬로건으로 주민 의견 수렴과 지연현안 공유를 위해 마련된 이 자리에는 김광수 군의회의장, 이한수 군의원, 국장 및 부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마을지도자, 면민 2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앞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이장협의회 황의철 회장이 100만원을, 번영회 이원춘 회장이 2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하고, 이장협의회장의 자녀 황제헌 씨가 200만원을, 부녀회 홍명숙 회장이 100만원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기부했다.

이번 군민소통대화에서는 허용권 계화면장의 면정업무보고를 시작으로 지난해 주요성과와 2024년 운영 방향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하며 비전을 공유하고, 군정에 대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경로당과 사업현장을 방문한 권 군수는 현장 행보를 강조하며 사업관계자를 격려하고, 민생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등 각종 민생 대책 마련을 강력하게 주문했다.

권익현 군수는 현재 어려운 대내외 여건에 미래를 위한 준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굳은 의지로 견디고 인내해 부안미래 100년 도약의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