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태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전북지회장, 정읍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 쾌척
장성태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전북지회장, 정읍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 쾌척
  • 하재훈
  • 승인 2024.01.2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전북지회 장성태 회장(태영기술공사 대표)은 지난 26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1,000만 원을 정읍시민장학재단(이사장 이학수 정읍시장)에 기탁했다.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전북지회장과 토목설계 전문회사 태영기술공사 대표를 맡고 있는 장 회장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의 기술 재능을 지역사회에 기부해 많은 관심을 받는 기업인이다.

그는 미래를 열어갈 지역인재 육성에 관심을 가져 인재 지원에 나서는가 하면 홀로 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 지역 나눔의 귀감으로 칭송받는다.

그동안 지역 청소년 지원을 통해 2016, 2017, 2021, 2024년 각 1,000만 원씩의 인재육성 장학금을 정읍시민장학재단에 기탁한 바 있다.

장성태 회장은 지역에서 받은 사랑과 관심을 교육 환경 개선으로 보답하기 위해 장학금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정읍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꿈을 키우며 당당하게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밝혔다.

이학수 이사장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많은 애정을 갖고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전달받은 장학금은 정읍시 학생들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데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