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무주군민화합 신년하례회 성료
무주군, 무주군민화합 신년하례회 성료
  • 김승철 기자
  • 승인 2024.01.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내 기관 · 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 참석
- 덕담 나누며 지역발전 & 군민행복 기원
- 군정 비전 공유하며 화합 도모하는 계기 만들어
무주군 기관 · 사회단체장 등이 함께하는 ‘2024 무주군민화합 신년하례회’가 8일 무주읍 예체문화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사진=무주군

무주군 기관 · 사회단체장 등이 함께 하는 ‘무주군민화합 신년하례회’가  8일 무주읍 예체문화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무주군 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강우)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황인홍 군수와 무주군의회 이해양 의장, 안호영 국회의원, 윤정훈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내 기관 · 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새해, 지역의 리더들과 무주발전을 기원할 수 있게 된 것을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는 무주군 자원봉사센터 이강우 이사장의 인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덕담을 나누고 ‘소망 떡’을 함께 자르며 2024년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성공적 추진과 무주발전, 군민 행복을 기원했다.

황인홍 군수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경기 침체와 혼란스러운 국내외 정세, 심각해지고 있는 기후변화와 지역소멸 위기 등 극복하지 못하면 도태될 수도 있는 절체절명의 순간에 우리는 서 있다”며 “이에 기본이 바로 서면 나아갈 길이 열린다는 마음을 가지고 지역 활성화에 주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무주다움이 근간이 되는 △풍요로운 문화관광과 △활력있는 지역경제, △함께하는 주민복지, △지역맞춤 특색개발, △신뢰받는 섬김행정 등 군정목표 실현에 주력해 나갈 뜻을 확고히 했다.  

/김승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