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필터 송상현 대표, 김제시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유일필터 송상현 대표, 김제시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 한유승
  • 승인 2023.12.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필터 전문 제조업체인 ㈜유일필터 송상현 대표가 5일 봉남면(면장 조봉재)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유일필터 송상현 대표는 김제시 봉남초 41회 졸업생으로 2022년부터 봉남면과 봉남초등학교에 이웃돕기 성금 및 학교발전기금 등으로 1,500만 원을 기탁했다. 올해에도 지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바탕으로 봉남면에 1,000만 원, 봉남초등학교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유일필터 송상현 대표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경제 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고향의 어르신들과 취약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조봉재 봉남면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일필터는 경기도 광주시 소재의 자동차 필터 전문 생산기업이다. 국내 자동차 업체는 물론 해외 40여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며 자동차 정비 업계 제일의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회사이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