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김재천·최광호 의원, 중소기업 선도기업 만들기 앞장
완주군의회 김재천·최광호 의원, 중소기업 선도기업 만들기 앞장
  • 이은생
  • 승인 2023.11.0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회 김재천 의원과 최광호 의원이 지난 8비디텍에서 실시한 완주산단 50인이하 사업장 선도기업 만들기프로젝트 최종보고회에 함께했다.

이날 최종보고회에서는 참여기업들의 사례발표 및 2024년 기업지원에 방향, 기관에서 바라본 기업지원 컨설팅 등 다양한 사례발표와 소감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김재천 의원은 기업이 살아야 완주가 산다는 주제로 중소기업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배경에 대해 간단히 발표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고용노동부 ‘2023년도 도약보장패키지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제이앤씨테크가 대국민 수기(기업)부분에서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하기도 했다.

김재천 의원은 이번 프로젝트는 완주의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방안으로 국가품질명장협회 전북지회, 고용노동부 전주지청 등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이번 기회로 중소기업의 열악했던 작업 환경을 개선해 근로자들이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최광호 의원은 기업의 작업장 환경개선과 함께 각종 국가의 지원책을 찾아 지원하고, 복잡한 서류를 도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 중소기업이 한걸음 더 성장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했다는 부분에서 매우 뿌듯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