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무주 아웃도어 워케이션’ 출시
무주군, ‘무주 아웃도어 워케이션’ 출시
  • 김승철 기자
  • 승인 2023.10.2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험을 주제로 한 태권도원, 힐링을 테마로 한 나봄리조트
- 체험과 힐링이 공존하는 무주덕유산리조트
- 숙박 할인, 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무주군

무주군은 전북도와 함께 일과 휴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 ‘무주 아웃도어 워케이션’ 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설천면에 위치한 태권도원과 나봄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에 머물 수 있는 3가지 패키지이다.  

‘체험’을 주제로 한 ‘태권도원’에서는 태권도 공연과 모노레일 이용이 포함됐으며, ‘힐링’을 테마로 한 ‘나봄리조트’에서는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체험과 힐링 코스’로 구성된 ‘무주덕유산리조트 패키지’에서는 덕유산 곤돌라와 골프장 이용이 옵션이다. 

이들 패키지 상품에서는 업무공간으로 태권도원 도약센터카페와 나봄리조트  나봄카페테리아, 덕유산리조트 설천하우스가 각각 제공되며 인근 음식점(원조할매보쌈, 원조 전주맛집 등)과 카페(커피마마, 아딸카페 등) 이용 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무주군청 관광진흥과 배점옥 팀장은 “무주군은 올해 전북 워케이션 사업의 지정 사업과 공모 사업 등에 선정돼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지역소멸 위기 속에서 체류형 관광객과 관계 인구를 늘려 지역경제와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대안으로 보고 무주에서만 가능한 체험과 힐링 상품으로 엄선했다”고 밝혔다.

/김승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