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관광객 숙박·체험 할인 이벤트 실시
고창군, 관광객 숙박·체험 할인 이벤트 실시
  • 전주일보
  • 승인 2023.08.0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체험비의 최대 4만원 지원

고창군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를 맞아 ‘고창 방문의 해 숙박·체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고창군에 따르면 올 12월까지 지역내 지정 숙박·체험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해 ‘머물며 즐기는 고창’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참가자격은 고창군 외 주소를 둔 관광객으로 이벤트 참여 업소 중 1개소를 유선으로 예약한 후 입실 시 숙박업소에서 신분증 주소 확인과 신청서류를 작성하면 된다.

할인금액은 10만원 이상 4만원, 8만원 이상 3만원, 8만원 미만 2만원 등으로 지원하며,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한다.

할인 혜택은 1인당 1일 1회(월 5회)까지 가능하다. 추가인원요금, 부대시설 이용, 관광목적이 아닌 정치·종교 대규모행사, 여행사 인솔 단체관광,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대실 이용의 경우에는 제외된다.

지정 숙박·체험 업소 목록,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청 홈페이지 공고란과 고창 방문의 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심덕섭 군수는 “고창방문의 해와 연계한 이번 숙박·체험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창을 찾는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창에 오래 머물면서 지친 일상을 쉬고 고창의 아름다운 자연과 세계유산들을 즐기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