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플랫폼, ‘SMART한 디지털금융교육’ 실시
전북은행 JB플랫폼, ‘SMART한 디지털금융교육’ 실시
  • 이용원
  • 승인 2023.02.2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의 금융에듀테인센터 JB플랫폼은 OECD지정 2023국제금융교육주간(GMW)을 맞아 오는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스마트(SMART)한 디지털 금융교육’ 주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는 금융교육에 대한 관심도 제고를 위해 매년 3월 넷째 주를 ‘국제 금융교육 주간(GMW)’으로 지정하고 국제 캠페인을 개최해 왔다.

이에 발맞춰 전북은행은 ‘SMART한 디지털 금융교육’ 이라는 슬로건으로 독자적인 커리큘럼 구성을 통해 금융교육 주간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융권 최초 디지털 금융체험관인 JB플랫폼 체험을 시작으로 본점 영업부 및 대여금고 등 현장방문을 통한 금융권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본점 투어와 현명하고 계획적인 소비습관을 확립하는 금융보드게임, ‘도전! 금융 골든벨!’까지 완료하게 되면 JB MASTER가 돼 푸짐한 선물을 받게 된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1등부터 3등까지 JAY-B컵 세트, 미니 스프링 수첩세트, VIP키트를 차등 제공하며,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는 JB플랫폼 굿즈를 제공 할 예정이다.

JB플랫폼 금융교육주간 체험은 오는 27일부터 3월 10일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신청 인원에 따라 커리큘럼은 차등 진행한다. 

체험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JB플랫폼 홈페이지 또는 전북은행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