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호영 의원, 장수군 의정보고대회 성황리 개최
안호영 의원, 장수군 의정보고대회 성황리 개최
  • 고주영
  • 승인 2023.02.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여명 참석…전북특별자치도법 제정·공익직불제법 개정 등 입법성과 보고
장수군민들, 습답 배수개선 사업 신속 추진과 지역발전 숙원사업 해결 요청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의원(완주·진안·무주·장수)이 11일 장수군 한누리전당에서 의정보고회를 갖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의원(완주·진안·무주·장수)이 11일 장수군 한누리전당에서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훈식 장수군수와 박용근 도의원, 장정복 장수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지역위원회 주요 당직자와 당원 등 장수군민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안 의원은 이날 보고회에서 “전라북도 대도약의 새 지평을 열고 농도 전북의 도민과 장수군민의 민생을 살피는 일에 진력했다”며 “7년 연속 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등 2022년 한 해 성과는 모두 장수군민의 성원과 지지 덕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청년창업 스마트팜 조성사업 ▴계남면 고령자복지주택사업 ▴승마장 현대화 정비사업 등 핵심 신규사업과 ▴산서면 농촌공간정비사업 ▴천천(天川) 조성사업 등 계속사업을 포함한 32개 사업 877억 원의 장수군 국가예산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진 질의응답 순서에서는 장수군민들이 습답 배수개선 사업의 신속한 추진과 귀농귀촌 예산 및 정책 확대 등 지역발전을 위한 숙원사업 해결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안 의원과 최 군수 등이 추진현황을 설명하거나 대안 모색을 약속하는 등 열띤 토의가 이뤄져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안 의원은 “3년 만에 군민 여러분을 마주 보고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드릴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매년 더 확실하게 발전하는 장수군이 될 수 있도록 군민 뜻을 받드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서울=고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