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 파라곤 휴팰리스' 모델하우스 오픈 5일 동안 4,000여명 다녀가
전주 '효자 파라곤 휴팰리스' 모델하우스 오픈 5일 동안 4,000여명 다녀가
  • 이용원
  • 승인 2022.12.2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효자동 전주마트 자리에 들어서는 ‘효자 파라곤 휴팰리스’의 모델하우스에는 몰려든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다.

(가칭)전주상산효자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위원장 김승곤)는 지난 16일 ‘효자 파라곤 휴팰리스’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 이후 20일 현재 4,000여명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많은 인파가 몰리며 견본주택 바깥은 긴 대기열을 형성했으며 내부는 유니트뿐만 아니라 상담석도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사람들로 붐볐다.

인근 시세보다 저렴하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실수요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지역주택조합이지만 언제나 토지 확보로 인해 문제점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효자 파라곤 휴팰리스’는 지역주택조합임에도 토지를 100% 확보해 놓고 출발하기 때문에 많은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지 100% 확보는 몇 년씩 소요되는 사업 기간이 크게 단축되면서 입주 시기도 빨라지는데다 추가분담금이 발생하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시공예정사로 서울 강남에서 하이엔드 아파트 대표주자로 거론되는 동양건설산업이며 대표 브랜드인 ‘파라곤’을 선정한 점도 인기를 받는 원인으로 작용했다.

김승곤 위원장은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100% 토지를 확보하고 사업을 진행하는 만큼 안심하고 주택을 구입해도 된다”며 “효자 파라곤 휴팰리스를 가장 생활이 편리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하이엔드 아파트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효자 파라곤 휴 팰리스'는 지하 2층 ~ 지상 43층 3개동 공동주택 320세대와 오피스텔 60호실 규모로 건축될 예정이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