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전주박물관-'제2기 모니터요원 모집합니다'
국립전주박물관-'제2기 모니터요원 모집합니다'
  • 이지혜
  • 승인 2007.03.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전주박물관(관장 이원복)은 관람객들의 욕구와 경향을 파악하기 위해 2007년도 제2기 모니터요원을 모집한다.
평소 박물관 등 문화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은 20세 이상 일반시민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19일까지 국립전주박물관 홈페이지(jeonju.museum.g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akalaka2@museum.g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을 거쳐 선발된 지원자는 모니터요원으로 위촉된 후 소정의 교육을 이수함으로써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국립전주박물관 모니터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모니터링 대상은 전시실 관람환경 및 전시유물 개선사항, 편의시설 관리 및 운영상태, 박물관 행사 및 교육프로그램 운영현황, 직원의 대면 민원안내 및 직원 전화응대 친절도 등이며, 모니터요원은 정기적·수시로 모니터 한 후 문제점과 개선점을 제출하면 된다.
국립전주박물관은 모니터링 결과에 따라 조치·개선하고, 주요사항은 업무추진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안락하고 쾌적한 문화공간을 만드는데 일조를 할 계획이다.
또한 모니터요원은 활동기간 중 본인 무료관람과 박물관 전시 및 행사 초청 등 참여우선권을 제공하고, 위촉기간 중 우수 활동요원에 대해서는 포상할 예정이다.
모니터요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립전주박물관 관리과(220-1009, 223-5651)로 문의하면 된다. /이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