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사, 전북 4개 기업 2022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취득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사, 전북 4개 기업 2022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취득
  • 이용원
  • 승인 2022.09.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사(지사장 신장호)는 ㈜정석케미칼 등 도내 4개 기업이 2022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은 능력 중심으로 공정하게 인사를 관리하고 재직자들에게 지속적인 역량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을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부처가 공동으로 인증하는 제도이다.

전북지역에서는 ㈜정석케미칼, 신우산업㈜, 의료법인오성의료재단동군산병원, 평안정공㈜ 등 4개 기업이 인증을 취득했으며, 이들 기업을 포함, 올해 인증을 취득한 전국 92개 기업에 대한 인증수여식이 지난 28일 서울에서 개최됐다.

인증 기업에는 3년간 고용노동부 정기근로감독 면제, 직업능력개발 정부포상 유공자 선정 시 대표자 가점, 조달청 공공입찰 시 가점 부여 등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

신장호 지사장은 “이번 인증 수여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도내 다른 기업들도 인적자원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투자 의지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사는 기업의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훈련 사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사 직업능력개발부(063-210-926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