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 생산품 모음집’ 발간, 익산사랑 상품권, 어량,두여정보화마을 이용
‘우리지역 생산품 모음집’ 발간, 익산사랑 상품권, 어량,두여정보화마을 이용
  • 고재홍
  • 승인 2009.01.1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선물, 우리 고장 상품이 제일이죠

- ‘우리지역 생산품 모음집’ 발간, 익산사랑 상품권, 어량,두여정보화마을 이용




익산시가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 고민과 농.특산품, 중소기업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팔을 걷었다.




지난 5일 시는 익산지역 BUY전북상품 중 지역상품과 농.특산품, 공산품 등 52개 품목이 소개된 ‘우리지역 생산품 모음집’을 발간했다.



이 책자에는 정보화마을, 관광안내도 등이 함께 수록됐으며 웹에서 볼 수 있도록 시 홈페이지(http://www.iksan.go.kr)에 연결된다.



또한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기관단체, 기업체, 전국 거주 출향민, 시민 등에게 6천부를 배부할 계획이다.

특히 재래시장에서 현금처럼 통용되는 ‘익산사랑상품권’은 명절 성수품과 선물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인데 상품권은 영등,함열,중앙동 농협중앙회와 시청 시금고에서 판매되고 있다.



현재 5% 할인판매 되며 북부시장을 비롯해 중앙, 창인, 남부, 매일 시장 등 10개 시장 상품권 가맹점에서 쓸 수 있는데 시는 오는 23일 재래시장 이용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내 고장을 사랑하고 지키는 것이 거창하거나 어려운 것이 아니라”며 “설 명절 선물로 지역산품을 선물해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상품 홍보대사가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재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