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육아교육 대면과 비대면 병행 진행
무주군, 육아교육 대면과 비대면 병행 진행
  • 박찬
  • 승인 2021.03.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공동육아나눔터 상시 프로그램 대면, 비대면 병행

무주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장진원)는 코로나19로 인해 공동육아나눔터 상시프로그램을 대면과 비대면 교육으로 병행해 진행한다.

무주군 공동육아나눔터 사업은 부모와 자녀 간 친밀도 제고와 자녀의 사회성 발달지원, 양육스트레스 해소 및 자녀의 사회성발달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나 가족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올해에는 공동육아나눔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상시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공동육아나눔터 회원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호기심과학, 미술아 놀자, 쿠킹클래스, 메이크업 등 연령에 맞게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들을 가지고 온, 오프라인으로 운영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가족행사가 불발된 영아기가정(0세~1세)을 대상으로 ‘영아기 100일상’, ‘영아기 첫돌 상’대여를 실시한다.

장진원 센터장은 "공동육아나눔터 상시프로그램은 지역내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미술, 과학 영역 및 창의지능과 오감발달 활동의 수업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회원 신청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무주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063-322-1130)로 문의하면 된다.

/박 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