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립미술관, 가족사랑 기획전시전 개최
정읍시립미술관, 가족사랑 기획전시전 개최
  • 하재훈
  • 승인 2020.05.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6일까지 74일간 다양하고 재미난 작품들로 구성 전시

정읍시립미술관이 이달 4일부터 오는 8월 16일까지 74일간 다양하고 재미난 작품들로 구성된 가족사랑 기획전시 ‘소박한 선_물’로 관람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29일 미술관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선물’이라는 주제로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소장품 45점으로 구성된 기획전시다.

서양화와 한국화, 판화 작업의 평면작품과 다양하고 참여 가능한 입체·설치작품, 미디어·인터렉티브 아트 등 장르별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방역 지침 준수 시행으로 마스크 착용과 발열 검사, 개인 소독제 구비 등 철저한 방역 대책을 마련하고 정해진 동선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단체이용(관람)과 전시 해설 서비스는 중단 예정이다.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월요일은 휴관한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되 시간대별 이용(관람) 인원을 조정해 진행하고, 상설체험은 이용자를 분산하기 위해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자 집중 방지 등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유진섭 시장은 “이번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의 소장작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가족들과 함께 시립미술관을 방문해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