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원광디지털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 소재완
  • 승인 2019.11.3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부터 온라인 원서 접수…연간 학생 1인당 장학금 사이버대 중 최고 수준 장점
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
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 전경

원광디지털대가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4,010명을 모집한다.

모집 학과는 ▲웰빙건강학부 ▲한국문화학부 ▲실용복지학부 3개 학부 17개 학과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이거나 대학교 수료, 학사, 석사 등의 학력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학 지원은 홈페이지(go.wdu.ac.kr)에서 진행하며, 입학 서류는 우편, 직접방문 및 온라인 제출 가능하다.

특히 모집 전형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일반전형, 학사학위 소지자가 지원할 수 있는 학사편입학전형 외에도 산업체전형, 군위탁전형, 장애인전형, 기회균등전형, 북한이탈주민전형 등 다양한 전형이 운영돼 학생들의 지원 폭이 넓다.

원광디지털대는 매년 입학생의 98% 이상 학생에게 장학 혜택을 부여해 2018년 학년도 기준 사이버대학 중 연간 학생 1인당 장학금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또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스마트에듀 3.0’을 운영하는 동시에 전국 6개 지역캠퍼스(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익산)를 통한 온-오프라인 연계교육도 진행해 학생들의 학습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원광디지털대 김규열 총장은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최고의 교육 시스템은 최고의 강의만족도로 입증되고 있다”며 “원광디지털대는 꿈을 향한 도전자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익산=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