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익산 GRAND 취업박람회 성황
2019 익산 GRAND 취업박람회 성황
  • 소재완
  • 승인 2019.10.3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연금공단‧농협‧전북은행 등 참여 60여개 부스 운영…2,000여 참가자 열기 고조

기업과 취업에 도전하는 인재들의 만남인 GRAND 취업박람회가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익산시는 31일 원광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기업의 맞춤형 인재채용과 꿈을 찾아 도전하는 인재들의 만남의 장인 2019 익산 GRAND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우수 인재를 선점하려는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해 채용관 35개 부스와 취업컨설팅관, 이미지메이킹관, 직업선호도 조사관 등 총 60여개의 다채로운 부스를 운영됐다.

특히 전라북도 이전 공공기관인 국민연금공단에서 우수협력사 채용관과 컨설팅관을 운영했으며, 도내 금융기관인 농협과 전북은행이 신규 참여해 2,000여 명이 넘는 참가자들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현장에서는 여러 부스에서 다수의 구직자가 현장 채용됐다. 기업들은 앞으로 자체 심사를 거쳐 추가 채용을 확정한다는 방침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익산시는 청년취업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기업이 모두 행복한 품격 있는 익산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익산 GRAND 취업박람회는 31일 오프라인 현장 취업박람회를 진행한데 이어 오는 11월 30일까지는 온라인(http://open.jobkorea.co.kr)을 통한 취업박람회도 운영한다./익산=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