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덕 군산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장, ‘동탑 산업훈장’수상
이상덕 군산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장, ‘동탑 산업훈장’수상
  • 박상만
  • 승인 2019.09.1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덕 (사)군산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장,김동구 대왕제지공업(주) 대표, 박영배 신영목재연구소장
좌로부터 이상덕 (사)군산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장, 김동구 대왕제지공업(주) 대표, 박영배 신영목재연구소장

군산경제발전을 위해 앞장서 온 이상덕 ()군산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장(사진 좌)이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19일 군산시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19년 산업단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군산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 이상덕 회장이 동탑 산업훈장을, 대왕제지공업() 김동구 대표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신영목재 박영배 연구소장은 모범 근로자상을 받았.

이상덕 회장은 진흥주물의 대표로서 전북지역 내 뿌리산업의 선두업체로 회사발전은 물론, 2018년 이후 군산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수석부회장 및 회장을 역임하면서 산업단지 내 입주기업의 교류협력과 동반성장을 주도해 왔다.

김동구 대표는 제조혁신 친환경 원천기술 확보에 지속 투자해 핵심 원천 기술을 자립화하고 또한 고용인원이 장기근속 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했다.

박영배 연구소장은 각종 특허 및 지식재산권을 취득함으로서 기업가치 상승에 기여하는 등 산업단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동탑 산업훈장은 정부포상 부문 최고의 영예였으며, 산업단지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업인·근로자 등 총 80여 명이 표창을 받았다./군산=박상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