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정읍시 동호인리그 야구대회’ 성료
‘2019 정읍시 동호인리그 야구대회’ 성료
  • 하재훈
  • 승인 2019.09.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정읍시 동호인리그 야구대회’가 성료됐다.

16일 정읍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추석명절 연휴 마지막날인 지난 15일 올해 동호인리그 야구대회 플레이오프 경기를 마치며 공식 정규시즌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정읍야구협회에 따르면 2019동호인리그는 영파동야구장에서 선출이나 입상경험이 있는 2부 8팀 리그와 3부 9팀 리그로 나누어 7개월여간 진행됐다.

이날 야구대회 경기는 오전9시 1구장과 2구장에서 드림(김화중 감독)팀, 폼스폼즈(서규현 감독)팀, 메이플즈(박종훈 감독)팀, 레드불스(차현호 감독)팀 3부리그 플레이오프 4강전 경기를 우선 치뤘다.

오전 11시 2부 리그는 퍼펙트(정재문 감독)팀. 엔젤스(이승훈 감독)팀, 블루스카이(임홍근 감독)팀, 블리츠(안승호 감독)팀이 플레이오프 4강 경기를 진행했다.

3부팀 플레이오프 4강전에서는 메이플즈팀과 드림팀이 결승에 진출하고 2부 리그팀에서는 블루스카이팀과 퍼펙트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 3부 리그에서는 드림팀이 메이플즈팀을 12대 11로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다. 또 2부리그 결승전에서 퍼펙트팀이 스카이팀을 6대 5로 이기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풍성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2부 리그 최종우승 퍼펙트팀에게 트로피와 50만원 농산물상품권, 준우승 스카이팀에 트로피와 30만원 농산물상품권, 공동3위 블리츠팀과 엔젤스팀에 10만원의 농산물상품권이 시상됐다.

3부 리그 최종 우승을 차지한 드림팀, 준우승 메이플즈팀, 공동3위 폼스폼즈팀, 레드불스팀이 동일하게 트로피와 농산물상품권을 수상했다.

개인시상식은 2부 리그에서 최우수 감독상 퍼펙트팀 정재문 감독, 최우수선수상 퍼펙트팀 고태현 선수, 우수선수상 스카이팀 설승욱 선수, 최우수투수상 퍼펙트팀 하재훈 선수, 최다홈런상 청풍팀 강두원 선수가 수상했다.

3부 리그는 최우수 감독상 드림팀 김화중 감독, 최우수선수상 드림팀 조만기 선수, 우수선수상 메이플즈팀 김종민 선수, 최우수투수상 레드불스팀 유봉용 선수, 최다홈런상 레드불스팀 김현선수가 차지했다.

한편 정읍야구협회는 ‘전북권단풍미인기야구대회’를 오는 22일 필연야구장에서 오전 10시 개최할 예정이다./정읍=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