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이번 주말, 완주에서 사랑하세요”
완주, “이번 주말, 완주에서 사랑하세요”
  • 이은생
  • 승인 2019.05.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26일까지 전북도립미술관 일원서 완주프러포즈축제 열려

 

제4회 완주 프러포즈축제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전북도립미술관 야외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23일 군에 따르면 올해 완주 프러포즈축제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로그램으로는 기획프로그램인 순백의 가든파티이다. 화이트 드레스코드가 정해진 가운데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돼 있다. 

참여자는 직접 테이블을 세팅하고 음식을 가져와 프러포즈축제의 다양한 공연들을 즐기면 된다.

첫째 날인 25일 오후 2시부터는 연인들의 고백 타임인 사랑의 세레나데를 시작으로 커플 미션게임 최강커플을 찾아라’, 웨딩 뮤지컬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드레스쇼를 시작으로 야간행사가 이어져 별이 빛나는 밤에 펼쳐지는 러브콘서트, EDM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둘째 날 26일은 내 인생의 봄을 다시 재현해 볼 수 있는 리마인드 웨딩이 주민들의 공연과 함께 어우러진다친구와 드레스를 입고 작은결혼식 체험관에서 우정촬영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커플 우드액자 만들기, 사랑의 토퍼만들기, 술박물관과 연계한 술놀이터 사랑의백일주 만들기, 전북도립미술관 체험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박성일 군수는 프러포즈축제는 다양한 세대와 주민들이 어우러지는 축제다많은 분들이 축제장을 찾아 즐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주=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