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김제시 사회복지사 전진대회 '성료'
제7회 김제시 사회복지사 전진대회 '성료'
  • 한유승
  • 승인 2018.12.1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김제시 사회복지사 전진대회가 14일 목화회관에서 박준배시장. 온주현 의장 및 시의원과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1부 식전행사는 사회복지 기관·시설 종사자들의 복면가왕 가요제로,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부 기념식에서는 시민의 복지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사회복지사 13명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먼저 ▲시장상 청하면행정복지센터 나윤경, 금산면행정복지센터 노종곤, 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안정한, 시노인종합복지관 조정윤 씨가 수상했다.

▲국회의원상에는 지역자활센터 시소진, 제일사회복지관 여은경, ▲시 의장상에는 노인복지센터 안지형, 사회복지협의회 강윤미,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상에는 김제지역자활센터 이유정 씨가 수상했다.

또한 ▲전북사회복지사협회장상에는 노인전문요양원 곽소림, 풀꽃세상요양원 박정숙, ▲김제시사회복지사협회장 성암노인복지센터 김나라, 한가족 노인복지센터 오세정 씨가 수상했다.

이날 김제시사회복지사협회 한종욱 회장은 대회사에서 “이 행사가 사회복지사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됐으면 하는 바램이며, 어려운 근무여건이지만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회복지사가 돼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시 박준배 시장은 축사를 통해 “민‧관 사회복지사의 협업을 통한 현장중심, 수혜자중심의 맞춤형 복지를 실천해, 시민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데 사회복지사 여러분이 앞장서 주길 바라며, 사회복지사가 행복하면 시민은 더욱 행복해 진다” 고 밝혔다./김제=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