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한국생기원, 업무협약
전주대학교, 한국생기원, 업무협약
  • 고병권
  • 승인 2018.07.1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 기계산업·농생명분야 지역 산업 선도적 역할 수행 기대

전주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주송)과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강봉용)는 지역사회 및 기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ICC협의체를 구성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17일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전북지역본부에서 전주대학교 LINC+사업단 주송 단장과,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전북지역본부 강봉용 본부장 및 기관 관계자와 가족기업 등 40여 명이 참석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기관은 협약에 따라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기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기관 간 협의회 구축 및 운영, ▲기업지원을 위한 산학연 협력과 관련된 정보의 공유, ▲기업지원을 위한 공동 사업 및 프로그램 추진, ▲기타 각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력이 필요한 제반 사업 등을 주요 골자로 한다.

전주대학교 LINC+사업단과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전북지역본부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도내 뿌리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조기술혁신을 도모하고, 나아가 기업의 맞춤형 기업지원 사업을 펼쳐 나감으로써 지역경제를 견인할 수 있는 기업의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주송 전주대학교 LINC+사업단장은 "오늘 업무협약을 통해 도내 뿌리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맞춤형 지원정책의 개발 및 지원을 통해 우수기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본 협의체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