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제68호' 오픈
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제68호' 오픈
  • 이용원
  • 승인 2018.03.18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16일 고창군 고창읍에 위치한 고창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68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이영태 시외지역금융센터장, 고창군 이길수 부군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 고창지역아동센터 유복례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고창지역아동센터는 고창읍 일대 아동들에게 학습, 보호, 정서 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나, 건물의 노후화로 인해 갈라지고 들뜬 장판, 곰팡이가 난 벽지, 낡은 좌식 책상 등 환경개선이 필요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에 전북은행에서는 도배를 새로 하고, 장판, 책상, 의자, 책장, 수납장 등을 새롭게 지원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아동들이 마음껏 책을 읽고 공부할 수 있는 공부방을 조성했다. 

특히 전북은행 고창지점(지점장 이건태) 직원들은 향후 정기적으로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기로 약속했다.

이영태 시외지역금융센터장은 "정성으로 마련된 공부방이 아동들에게 더 큰 미래를 꿈꾸며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활동을 통해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가겠다"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