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N치즈축제서 천만송이 국화 전시
임실, N치즈축제서 천만송이 국화 전시
  • 최성일
  • 승인 2017.09.2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만송이의 국화꽃과 함께하는‘2017 임실N치즈축제’를 앞두고, 임실치즈테마파크 일대가 형형색색의 화려한 국화꽃으로 물들어 가고 있다.

27일 군에 따르면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임실N치즈축제를 위해 노랑·보라·분홍 등 저마다의 색을 뽐내는 국화꽃 천만송이를 메인 행사장인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에 전시 중이다.

지난 20일부터 국화꽃이 담긴 화분 3만여개가 축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것이다.

임실N치즈축제에서 천만송이 국화꽃은 전국 관광객들을 유치하는 데 핵심포인트로, 성공적인 축제를 만들어가는 효자노릇을 하고 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에 풍성한 먹거리와 더불어 국화꽃은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환상적이고 품격높은 볼거리를 선사한다.

실제 지난 해 두 번째로 열린 축제에는 아름다운 국화꽃에 반한 관광객들이 21만명이 몰려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에 따라 군은 올해에도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가을의 대표 꽃인 국화를 소재로 한 ‘천만송이 국화와 함께하는 임실N치즈축제’ 타이틀을 내걸고, 더욱 효과적인 축제 홍보 및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들의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실N치즈축제는 국화꽃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가을축제로의 명성을 이어가면서 올해도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명절 연휴와 맞물려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가족단위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다.

8m짜리 대형피자를 만드는 ‘국가대표 왕 치즈피자 만들기’와 유럽풍 코스프레 의상과 피치 캐릭터 의상 등을 입고 펼쳐지는 ‘우유드림 행복드림 퍼레이드’ 등 임실N치즈축제만의 이슈 프로그램으로 10개 테마에 8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심 민 군수는 “천만송이 국화꽃 향기로 가득한 임실N치즈축제에는 임실청정지역에서 자란 암소한우고기도 있고, 치즈 등 각종 농산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며 “오랫만에 만난 가족친지분들과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 잘 보내시고, 임실N치즈축제에 오셔서 치즈와 국화꽃이 함께하는 색다른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7년 임실N치즈축제 관한 자세한 정보는 임실N치즈 페스티벌(www.imsilfestival.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임실=최성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