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미혼남녀 만남의 자리 제공
고창군, 미혼남녀 만남의 자리 제공
  • 김태완
  • 승인 2017.06.2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내 거주 만28세∼만40세 미혼남녀 30명 대상

고창군이 저 출산 극복의 일환으로 결혼 적령기에 있는 미혼남녀에게 만남의 자리를 제공해 결혼문화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결혼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심쿵심쿵 내 사랑 찾기’ 행사를 개최했다.

24일 상하농원에서 개최된 행사는 고창군이 주최하고 고창군 아이 낳기 좋은 세상운동본부가 주관했으며, 상하농원이 후원해 고창군에 거주하는 만28세∼만40세 미혼남녀 30명(남15명, 여15명)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에 참여한 대상자는 지난 2일부터 22일까지 접수 기간을 거쳐 선착순으로 공개모집해 선정했으며, 군청, 경찰서, 소방서, 기업체 등 여러 기관에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전문 이벤트사 진행으로 ▲매력남녀 되는 방법에 대한 웃음특강 ▲즉석커플 만들기 게임 ▲소시지 만들기 ▲즉석프로포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 참여자는 “인연을 만나기가 어려웠는데 다양한 프로그램에 재밌게 참여하면서 즐거웠고, 다양한 사람을 만나 대화도하고 어울릴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박우정 군수는 “결혼은 축복받은 일이며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일이므로 이번 행사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조성과 취업, 결혼, 임신, 출산, 보육, 교육에 이르는 모든 과정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폭넓은 시책발굴과 지원 사업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고창=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