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대표팀 19일, 도민체육대회 출정식 가져
정읍시대표팀 19일, 도민체육대회 출정식 가져
  • 하재훈
  • 승인 2015.05.2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전라북도민체육대회을 앞두고 정읍시대표팀은 국민체육센터에서 출정식을 가지며 필승을 다짐했다.

지난 19일 출정식에는 김생기 정읍시체육협의회장과 우천규 정읍시의회 의장, 이석문 정읍교육지원청교육장, 전북도의회 이학수의원과 장학수의원, 최종필 정읍시체육협의회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운영위원, 31개 종목별 회장단 등 체육 관련 인사와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에 이자리에서 31개 종목에 출전하는 전북도민체전 정읍시대표팀은 굳은 결의로 선의에 경쟁을 펼쳐 우수한 성적을 거둘것을 선서했다.

이와관련 김생기 정읍시체육협의회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종목별 대표자회의와 훈련장 방문, 종목별 추진상황 등을 통해서 예년보다 더 좋은 성적을 달성하려는 선수들의 결연한 의지를 느낄 수 있었으며 체육협의회장이자 시장으로서 선수 여러분들에 대한 자긍심을 갖게 됐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우리 정읍에서 9년 만에 열리는 대회인만큼 선수단과 시민 모두가 참여한 가운데 우리시를 찾는 도민들을 반갑게 맞아 전 도민들이 화합하고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2015 전라북도민체전은 전북도 체육회와 생활체육회가 공동주최하고 정읍시와 정읍시체육협의회가 주관하며, 31개 종목에 1만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자신의 고장을 명예를 걸고 기량을 뽐낼 예정이다./정읍=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