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치즈관련위원회 워크숍 및 자문회의
임실 치즈관련위원회 워크숍 및 자문회의
  • 진남근
  • 승인 2007.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치즈밸리육성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치즈관련위원회 워크숍과 지역협력단 자문회의가 지역혁신협의회위원, 치즈밸리운영위원, 지역협력단위원, 관계공무원 등 28일 김제시 금구면 삼성생명 전주연수소에서  50여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이번 워크숍은 특강, 토론 및 발표, 용역보고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편성 운영되어 지역 내 핵심리더로서의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치즈밸리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치즈밸리추진사업단 운영위원장인 최준표교수는 “임실치즈밸리 중장기 발전전략”이라는 제목의 특강을 통해 제2기 신활력사업의 추진방향에 대해 말했다.
또한 30일 용역이 완료되는 임실치즈밸리홈페이지 구축사업에 대한 완료보고를 하고, 제2기 신활력사업 추진방향 및 치즈밸리조성사업의 성공적 추진방안에 대해 위원들간에 두시간여에 걸쳐 토론을 펼쳤다.
한편 군은 자문회의 및 워크숍을 통해 1차년도 신활력사업의 성공적 마무리와 2차년도 신활력사업 추진방향에 대한 전반적인 발전 및 방안등 토론을 통해 치즈연관사업의 추진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자문을 득함으로 전문가와 낙농가의 다양한 의겸수렴을 통해 제2기 신활력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하나하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임실=진남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