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먹고 즐겁게 생활하세요
햄버거 먹고 즐겁게 생활하세요
  • 김주형
  • 승인 2013.02.2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여성자활센터, 완주지역 아동센터 간식 봉사

전주시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김선자)와 전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시태봉)는 20일 직접 햄버거를 만들어 완주지역 아동센터 6곳을 방문, 전달했다.

봉사자들은 이날 완주군 소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전주시자원봉사센터 나눔터에서 햄버거를 직접 만들고, 각 지역아동센터를 방문 전달하며 아이들과 즐거운 간식 시간을 가졌다.

햄버거 속에 들어갈 야채를 버무리던 한 자원봉사자에게 하루 종일 서서 햄버거를 만드는 것이 힘들지 않느냐는 질문에 "아이들이 햄버거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떠올리면 하나도 힘들지 않고 오히려 힘이 난다"며 유쾌한 웃음과 함께 말했다.

여성자원활동센터 김선자 회장은 "전주-완주를 구분하지 않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완주지역에도 우리 이웃을 위한 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시태봉 센터장은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더욱 더 필요한 만큼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자원봉사센터는 덕진구사랑의울타리봉사단(회장 최화숙) 완주군 비봉면을 찾아 음식전달, 완주군 이서면 상개리를 찾아 완산구해바라기봉사단(회장 박미숙)과 자장면 봉사, 완주군 고산면 오산마을, 고산면 삼기리를 찾아 행복한가게(회장 김남규)와 연탄배달, (사)바르게살기운동전주시협의회(회장 박오상)회원들과 함께 비봉면 이전리 원이전마을에서 집 고쳐주기 및 도배장판교체, 음식나눔활동을 전개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