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공 전북본부, 고객만족경영 최우수부서 선정
토공 전북본부, 고객만족경영 최우수부서 선정
  • yongwon
  • 승인 2009.07.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령 본부장
한국토지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종령, 사진)가 2009년 상반기 고객만족경영 최우수부서에 선정됐다.

지난 13일 토공 본사는 2009년도 상반기 공기업 고객만족도(PCSI)와 자체 고객만족도 및 모니터링 등 엄격한 평가기준을 가지고 상반기 고객만족경영 우수부서를 선정, 발표했다.

이로써 토공 전북본부는 '2008년 내부 경영평가' 1위 선정에 이어 '2009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평가'(총 20개 지역사업본부 대상)에서도 최우수부서에 선정됐다.

토공 전북본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찾아가는 고객상담서비스’와 고객토지 주변 환경을 정리하는 ‘고객토지 클린서비스’ 등을 통해 한차원 높은 현장 맞춤서비스를 실천했으며, 특히 외지 고객들을 위해 토지현황과 주변지역 부동산 동향 등을 담은 고객토지정보철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김종령 본부장은 “이번 최우수부서 선정은‘만인고객 만사봉사'의 정신으로 직원들이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고객섬김 경영을 적극 실천해 준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앞으로도 한차원 높은 고객체감의 High 섬김운동을 전개해 ‘고객이 찾아오고 싶은 지역본부’, ‘만나면 고객이 감동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