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는사람들, ‘2023 희망나눔 콘서트’ 열어
나누는사람들, ‘2023 희망나눔 콘서트’ 열어
  • 김주형
  • 승인 2023.11.1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순태 대표, 나눔과 섬김을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한 사회복지기관으로 더욱 노력

사단법인 나누는사람들(대표이사 이순태)은 14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건지아트홀에서 희망나눔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희망나눔 콘서트’는 복지 사각지대 없이 취약계층을 촘촘하게 지원하고 지역내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순태 나누는사람들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나눔과 섬김으로 현장에서 수고하는 여러분들이 행복해야 여러분을 만나는 어르신과 장애인들이 또한 행복할 것"이라며 이 시간을 통해 많은 기쁨과 즐거움을 가져가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건강한 사회복지기관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에는 통기타 그룹 등걸, 국악앙상블 디딤, 비보잉팀 얼레디웨이브, 가수 김용진 씨가 참여했다.

한편 사단법인 나누는사람들은 지난 2003년 설립해 노인과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맡아, 어르신일거리마련센터, 금암노인복지관, 금암노인복지센터, 전주효자시니어클럽, 무주9987노인복지센터, 동행노인복지센터, 완주지역자활센터, 덕진노인복지관, 완주군장애인복지관, 완주군희망발전소1호점,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 전주시노인취업지원센터 총 12개의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