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기청, 비즈니스지원단 이동상담 개최
전북중기청, 비즈니스지원단 이동상담 개최
  • 이용원
  • 승인 2017.11.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광재)은 10일부터 12월 중순까지 '전북지역 비즈니스지원단 이동상담'을 총 12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10일 전주대학교에서 개최되는 비즈니스지원단 이동상담을 시작으로 10개 시군의 농공단지 및 창업·벤처기업 밀집지역 등을 대상으로 12월 중순까지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비즈니스지원단 이동상담은 지역 중소기업의 경영애로가 있는 곳을 직접 방문,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해결, 정보제공, 규제 발굴 등 기업 맞춤형 상담으로 운영된다.

전북지역 비즈니스지원단은 경영, 수출입, 노무 등 12개 분야의 전문상담위원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애로 해소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동상담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을 활용해 지역 중소기업인, 벤처·창업인, 소상공인 등이 겪고 있는 경영애로 해소 및 불합리한 규제 발굴 등 찾아가는 원스톱 종합민원 해소를 위한 자리이다.

특히 이번에는 신산업 분야의 진출을 가로막는 규제, 창업중소기업·소상공인의 성장을 가로막는 규제 및 대·중소기업간 불공정거래로 인한 피해사례를 현장 접수받고 관계부처와 협의를 통한 규제·애로 해소를 중점 추진할 예정이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