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호영 의원, 29일 국회서 출판기념회 개최
안호영 의원, 29일 국회서 출판기념회 개최
  • 고주영
  • 승인 2023.11.2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호영의 말, 안호영의 길' 두 권 저서 출판
내년 1월6일 완주·진안·무주·장수서도 개최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의원(완주·진안·무주·장수)이 29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안 의원은 이날 두 권의 저서 '안호영의 말', '안호영의 길' 출판기념회를 열어 지난 8년의 의정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안호영의 말'은 제1야당 수석대변인을 맡아 정부를 견제하고 민생을 보듬는 일에 앞장서 온 논평을, '안호영의 길'은 지난 8년간 여러 상임위 활동 경험을 토대로 기후위기 대응·균형발전·미래농업에 기울여온 안 의원의 노력과 향후 비전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저서에는 정세균 전 국무총리를 비롯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의 추천사가 실려 의미를 더했다.

출판기념회는 오후 1시 포토 타임을 시작으로 2시부터 저자소개, 축하공연, 토크쇼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김진표 국회의장 등 중앙 인사부터 김관영 전북지사를 비롯한 완주·진안·무주·장수군 군수 등 지역 정치권까지 총망라한 많은 이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도 상영된다.

안 의원은 "많은 분들의 축하와 성원 속에 지난 8년간의 의정활동을 돌이켜보는 출판기념회를 열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는 일에 앞장서고, 더 나은 미래를 일구어가는 정치인으로 기억될 수 있게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 의원은 내년 1월 6일 지역구인 완주·진안·무주·장수군에서도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국회=고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