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상서 개암동벚꽃축제 4월1일 개최
부안군, 상서 개암동벚꽃축제 4월1일 개최
  • 황인봉
  • 승인 2023.03.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 상서 개암동 벚꽃축제추진위원회(이하 축제추진위)는 제5회 개암동벚꽃축제를 오는 41일부터 2일까지 개암동 벚꽃길 일원에서 연다고 21일 밝혔다.

축제추진위애 따르면 기다렸던 봄. 당신과 함께할 개암동벚꽃축제라는 주제로 벚꽃길을 걸으며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행복한 추억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올해로 다섯 번째 준비 중인 축제추진위에서는 5개의 벚꽃축제 분과위원회를 중심으로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하며 자연적 경관을 활용한 지역적 특색을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를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축제추진위는 이번에도 차 없는 거리형 축제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개암저수지 입구부터 차량을 전면 통제할 예정이며 어린이, 노약자, 거동불편자 등을 위해 셔틀버스와 장애인 전용차량을 운행해 이동불편을 최소화 할 계획이다.

최기현 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 이후 열리는 벚꽃축제인 만큼 안전하고 풍성한 축제를 위해 벚꽃 포토존 구성, 지역민의 재능기부공연, 먹거리 부스와 농특산품 직거래 장터운영,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을 준비해 개암동을 찾는 관광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축제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