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성료
김제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성료
  • 한유승
  • 승인 2007.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김제시립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 열려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찾아가는 음악회”가 열렸다.
이번 음악회는 활기차고 신명하는 희망 김제로의 도약을 기원하며 시민화합을 위하여 한여름밤의 가족 음악여행으로 온 가족이 즐길수 있는 가족음악회로 준비됐다.
관람객들의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해 시립합창단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퓨전 난타 공연『타오 비나리』의 역동적인 북춤, 다함께 참여하는 대동놀이 등으로 단순히 듣는 음악회를 과감히 탈피하여 관람객 모두가 하나되는 공감대를 형성했다.
1부행사로는 김제시립합창단이 가요와 가곡 등을 합창하여 경쾌하면서도 아름다운 선율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함은 물론 김제시민의 노래로 김제시민의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되었고
2부행사는 2007 지방문예회관 우수작품인 『타오 비나리』공연으로 즐거운 타악, 최고의 드럼, 활기찬 보컬이 어우러져 관객을 사로잡은 신명나는 공연을 펼칠  일상의 생활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하게 해소해 되었다.
한편  김제시 관계자는 "시립합창단의 공연 활성화를 통하여 문화혜택면에서 소외된 우리 지역에 건전한 공연문화를 정착시키고 열린문화 풍토 조성에 더욱 노력  할 것이라" 밝혔다./김제=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