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지사 상반기 운영대의원 회의 개최
동진지사 상반기 운영대의원 회의 개최
  • 한유승
  • 승인 2010.07.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동진지사(지사장 서삼석)에서는 지사 소회의실에서 운영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업무추진 실적 보고와 영농급수 추진 및 하반기 업무추진 계획 보고 등 지사의 당면 업무에 대한 설명과 당부 사항을 위한 운영대의원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주요 보고 내용으로는 장마철 태풍에 대비한 유지관리사업 분야와 주수원인 섬진제의 저수율과 본답기 농업용수공급 일정과 향후 급수계획과 또한 수시로 변하는 기상이변에 예의주시 하면서 물관리 상황반을 철저히 운영하여 신속ㆍ적극 대처해 나가기로 하였다.
운영대의원은 앞으로도 많은 장마와 태풍을 대비해 수초제거와 배수로 준설 등에 힘을 써달라고 건의하고 적극적인 사업추진을 펼쳐 수혜농업인들이 걱정없는 영농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도록 당부하였다.
이에 동진지사 관계자는 "만일의 비상사태에 항시 대비하고 있으며, 원활한 용수공급이 이루어 지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비로 인한 농작물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배수점검에 철저를 기하고 있고" 또한 "현안사항으로 부각되는 새만금 통선문 설치 및 생태ㆍ유보용지 방수제 축조 유보에 대한 공사 입장을 담은 호소문과 내용을 설명하여 새만금이 성공적인 사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적극 나서달라"당부했다./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